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별자리 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2020. 9. 29. 20:54

    첫 번째 별자리는 약 5000 년 전에 바빌로니아 사람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기원전 3000 년경 태양의 별자리 인 조디악이 형성되었으며 별자리가 고대 이집트에서 기록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그리스가 상속했으며 별자리는 그리스 영웅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과학자들은 새로운 별자리를 만들고 명명했으며 현재 국제 천문 연맹 (International Astronomical Union)에서 인정한 88 개의 별자리가 있습니다.

    고대의 상상력을 이용하면 근대적으로 이해할 수없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세히 보면 뱀장어처럼 보이는 별자리, 두 마리의 물고기의 모습 때문에 우 오자라고 불리는 별자리 등이 있습니다. [4] 또한 현대에는 별자리 개념이 새로 쓰여지면서 줄이거 나 잘라낸 별자리의 수가 많아 져서 정확한 모양을보기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에는 여러 개의 별과 일부 평형 별자리를 공유하는 별자리가 사무라이의 발톱이되었지만 이제는 부서졌습니다. Argo는 매우 크고 대표적인 별자리로 일부 별자리가 완전히 사라져서 Karina, Compass, Sail 및 Gumul의 네 별자리로 나뉩니다.

    고대인들은 별자리 운동이 모든 사람의 삶과 죽음과 관련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별이 다음 세계의 측면 또는 하늘의 측면으로 간주 되었기 때문입니다. 별은 위대한 사람 (동서양)의 탄생이나 죽음의 일화뿐만 아니라 그리스와 로마 신화와 같은 많은 영역에서 "의미있는 일을하는 사람은 절망적인가?"에 등장합니다. 그러나 믿음이 있습니다. 나는 신들이 그것을 하늘의 별자리로 만들기를 바랍니다. 볼 수 있습니다. [빵 굽기]

    오늘날까지 별자리가 가장 중요한 지역은 여행입니다. 별자리는 바다 한가운데의 방향과 위도를 측정하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표면으로 사용할 가치가 없습니다. 사실 천문 관측 장치 인 6 사분면은 항법에 필수적이며이를 반영하여 6 사분면, 8 분면, 직각, 나침반, 시계 등 항법 도구의 이름을 가진 별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 경도는 정확한 시계, 달력 및 별자리로만 알 수 있으며 GPS가 없을 때는 별자리를 사용하여 현재 위치를 측정하고 방향을 결정해야했습니다.

    같은 별자리에서도 별이 서로 가깝지 않지만 많은 얼굴이 지구와 다른 것은 당연합니다. Mizar Hokuto Shichisei는 지구에서 약 80 광년 떨어져 있고 Archido는 101 광년 떨어져 있습니다. 많은 공상 과학 소설을 잘못 만드는 것 중 하나입니다.

    오리엔탈 원 (중국 기원)의 별자리는 현재 천구의 개념을 만들어 내고 천구의 극과 적도를 기반으로 한 기하학적 공간에 별을 배치했다고합니다. 그러나 저우 왕조의 기준이었던만큼 연령차 이동으로 인해 지금은 극과 적도와 일치하지 않는다.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시스템 중 일부는 12 개의 작품을 대체하는 현대 별자리와 동일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아이들은 종종 그로테스크 한 형태의 별자리를보고 그것이 독수리 나 개처럼 보이는 곳을 묻지 만 일부 의학 서적은 노인들이 별을 늦게보고 그들의 눈이 이상하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일어난 일을 설명합니다 (...). 나는 때때로 이것을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